㈜대연, 저소득가정 아동 후원물품 부천시에 전달
상태바
㈜대연, 저소득가정 아동 후원물품 부천시에 전달
  • 유제 기자
  • 승인 2020.04.29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정의 달 맞을 맞아 저소득가정 아동 44명에게 나이키 상품권 440만 원 전달

[부천=글로벌뉴스통신]㈜대연(대표이사 김대호)이 지난 27일 부천시에 저소득층 아동 후원을 위한 나이키 상품권 440만 원을 기탁했다.

이번 후원은 ㈜대연 직원들이 코로나19 전파 방지를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 참여의 일환으로 회식비 대신 받은 상품권을 저소득 가정 아동에게 기부하자는 뜻을 모아 이루어졌다.

부천시는 저소득층 아동에게 전달해달라는 ㈜대연의 뜻에 따라 5월 가정의 달을 기념해 저소득가정 아동 44명에게 상품권을 전달할 예정이다.

김재선 차장은“직원들의 자발적인 의사로 진행된 이번 후원이 매우 뜻깊게 느껴진다”며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렵고 힘든 상황이지만, 어려운 이웃을 생각하는 직원들의 따뜻한 마음이 모두에게 잘 전달되었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김정길 복지위생국장은 “지역사회 저소득 가정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에 감사하다”며 “기탁해주신 상품권과 따뜻한 마음을 저소득가정 아동들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연은 그동안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을 위해 스포츠의류, 운동화 등 물품을 후원하고, 사랑의 연탄 배달, 김장 나누기 등 사회공헌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등 지속적인 이웃사랑을 실천해왔다.

(사진 제공 : 부천시)  ㈜대연에서 가정의달을 맞아 저소득가정 아동 후원물품을 부천시에 전달했다. 김정길 복지위생국장(왼쪽)과 김재선 차장(오른쪽)
(사진 제공 : 부천시) ㈜대연에서 가정의달을 맞아 저소득가정 아동 후원물품을 부천시에 전달했다. 김정길 복지위생국장(왼쪽)과 김재선 차장(오른쪽)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