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의 전환’ 의왕시 아이디어 제안 공모 실시
상태바
‘생각의 전환’ 의왕시 아이디어 제안 공모 실시
  • 한월희 기자
  • 승인 2020.04.07 1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의왕시) 의왕시청사
(사진제공:의왕시) 의왕시청사

[의왕=글로벌뉴스통신] 의왕시(시장 김상돈)는 시민들의 다양하고 반짝이는 아이디어가 정책에 반영되어 시가 발전할 수 있도록 ‘의왕시 아이디어 제안 공모’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 접수기간은 4월 6일부터 5월 15일까지이며 일자리, 주거, 교통, 환경, 복지 등 모든 분야의 일반정책 제안을 접수 받는다.

공모에는 시정발전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는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의왕시 홈페이지(www.uiwang.go.kr) 의왕소식의 고시공고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시는 제안에 대한 사전검토, 1차 제안실무심사위원회와 2차 제안심사위원회 심사를 거쳐 최종 결과를 7월 1일에 발표할 계획으로, 시상 결과에 따라 상장과 함께 최우수상 100만원(1명), 우수상 50만원(2명), 장려상 30만원(2명), 노력상 5만원(10명)을 지급할 예정이다.

최종 심사를 거쳐 채택된 제안은 시정에 적용되어 시민들의 편의를 증진시키고 행정의 능률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신속하게 실시할 계획이다. 

안혁 기획예산담당관은 ‘시민의 창의적인 제안을 시정에 반영하여 소통행정을 실현하고 시민 복지증진을 통해 의왕을 발전시킬 수 있도록 공모를 적극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말하며,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