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대한노인회 안동시지회, 코로나19 극복 위한 기부 물품 전달
상태바
(사)대한노인회 안동시지회, 코로나19 극복 위한 기부 물품 전달
  • 김점선 기자
  • 승인 2020.04.07 0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안동시)  (사)대한노인회 안동시지부 코로나 극복위한 물품 전달
(사진제공 : 안동시) (사)대한노인회 안동시지부 코로나 극복위한 물품 전달

[안동=글로벌뉴스통신]  (사)대한노인회 안동시지회(회장 김동량)는 4월 2일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현장에서 뛰고 있는 공무원과 의료진의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 컵라면 200박스를 안동시에 기탁했다.

(사)대한노인회 안동시지회 김동량 회장과 회원들은 구입한 컵라면 200박스를 직접 싣고 안동시청, 의료원, 보건소를 차례대로 방문해 코로나19 비상 근무와 환자 치료에 구슬땀을 흘리고 있는 공무원 및 의료진의 사기를 북돋워 줬다.

대한노인회 안동시지회는 안동지역 노인의 권익 신장과 복지증진을 목적으로 운영되는 단체로서, 매년 연말 이웃 돕기 성금 기부로 이웃사랑을 실천할 뿐만 아니라 2010년부터 지난해까지 8회에 걸쳐 장학기금을 기탁하며 우수한 지역 인재들에게 꿈과 희망을 지원해 지역사회의 큰 귀감이 되고 있다.

김동량 회장은 “코로나19 확산 차단을 위해 밤낮없이 일선 현장에서 고생하는 근무자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라며 “어려운 국가적 상황에 노인들을 대표하는 대한노인회 안동시지회도 코로나19 극복에 협조하겠다”라며 기탁 소감을 밝혔다.

권영세 안동시장은 “따뜻한 마음을 베풀어 주신 대한노인회 안동시지회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라며 “어르신들의 응원에 힘입어 코로나19 추가 감염 예방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