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희망키움넷-(주)블루밍경영연구소, “희망키움”협약 체결
상태바
(사)희망키움넷-(주)블루밍경영연구소, “희망키움”협약 체결
  • 권혁중 기자
  • 승인 2020.03.25 0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각 분야 전문코치와 함께 하는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과 자립지원을 위한 업무협약
사진=블루밍연구소 정연호제공 (사)희망키움넷과 (주)블루밍경영연구소 협약
사진=블루밍연구소 정연호제공 (사)희망키움넷과 (주)블루밍경영연구소 협약

 (사)희망키움넷(대표 장서연)은 3월 24일(화) 오후 5시(주)블루밍경영연구소(대표 김상임)와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위한 “희망키움결연캠페인”업무협약식을 블루밍경영연구소 회의실에서 체결하였다. “희망키움결연캠페인”은 결연을 맺어 성년이 되는 시기까지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과 자립지원’을 목적으로 지원하는 사업이다.

이날, 김상임 블루밍경영연구소 대표는 청소년이 스스로를 사랑하고 존중하는 자존감을 높일 수 있는 방법으로 칭찬과 인정하는 것이며, 학습도 중요하지만 다양한 여가문화활동과 놀이로 청소년의 균형 있는 성장을 살펴야 한다고 하였다.

장서연 희망키움넷 대표는 “희망코칭스쿨”에 참여하는 결연 맺은 아동청소년과 부모들을 위한 프로그램의 지원이 코로나19로 인하여 어려운 상황에서 희망키움넷의 결연후원기업으로 나눔에 참여하는 블루밍경영연구소의 김상임 대표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청소년들의 소리에 귀 기울리는 경청을 하여 자율적이고 스스로 참여하는 프로그램을 개발운영하도록 힘쓰겠다고 하였다.

(사진=블루밍경영연구소 정연호) 양법인의 업무협약체결후 기념촬영사진
(사진=블루밍경영연구소 정연호) 양법인의 업무협약체결후 기념촬영사진

이날 ㈜블루밍경영연구소는 비즈니스국제코치인 김상임대표와 강점코치 민병우, 보이스코치 이진선, SNS브랜딩코치 박현진, 포토코치 정연호 등 각 분야 전문코치가 함께 참여하였으며, 프로그램개발 및 결연후원기업으로 청소년에게 기회를 부여하는 가치있는 사회공헌활동(CSR)을 이어가기로 하였다. 희망키움넷에서는 이병휘 이사(국가품질명장), 이용규 사무총장, 심정섭사업팀장이 참석하여 뜻을 도모하였다. 

희망키움넷에서는 청소년과 부모에게 전문진로적성검사와 코칭을 지원하고 있으며, 궁금한 사항은 문의(☎02-6956-7760) 를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