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코화이버, ‘챌린저스‘와 ‘매일 장건강 챙기기‘ 캠페인 실시
상태바
둘코화이버, ‘챌린저스‘와 ‘매일 장건강 챙기기‘ 캠페인 실시
  • 권오헌 기자
  • 승인 2020.03.16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오는 22일까지 선착순 300명 지원 가능···목표달성 시 보상금도 받을 수 있어
-. ‘둘코화이버’, 프리바이오틱스와 식이섬유 모두 담아 장 건강에 도움 줄 수 있는 대표적인 건강기능식품
둘코화이버X챌린저스 ‘매일 장 건강 챙기기‘ 캠페인
둘코화이버X챌린저스 ‘매일 장 건강 챙기기‘ 캠페인

[서울=글로벌뉴스통신]글로벌 헬스케어 기업 사노피(Sanofi)의 한국법인 ㈜사노피-아벤티스 코리아(대표 배경은, 이하 사노피)의 건강기능식품 둘코화이버가 목표달성 애플리케이션 ‘챌린저스’와 ‘매일 장건강 챙기기’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챌린저스 애플리케이션(이하 챌린저스앱)’은 같은 목표를 가진 참가자들이 모여 목표달성을 위한 프로젝트를 수행하면 달성률에 따라 참가비를 환급해 주어 올바른 습관형성 및 목표달성을 지원하는 플랫폼이다.

둘코화이버가 함께 하는 ‘매일 장건강 챙기기’ 캠페인은 챌린저스앱을 통해 오는 22일까지 선착순으로 300명까지 신청 가능하다.

챌린지 참가자에게는 둘코화이버 총 14파우치(망고맛과 사과맛 각 7파우치)가 제공된다. 챌린지는 3월 30일부터 4월 12일까지 매일 1파우치씩 섭취한 후, 총 14회의 인증샷을 올리면 수행할 수 있으며, 목표 달성에 성공한 참가자는 챌린지 참가비 환급과 함께 추가 리워드(보상금)도 받을 수 있다.

사노피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둘코화이버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 제공과 소비자들이 꾸준하게 장 건강을 챙기는 습관 형성을 돕고자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장 건강관리에 대한 일반인들의 관심을 증진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둘코화이버‘는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리바이오틱스와 식이섬유를 모두 담아 구미 형태로 즐길 수 있는 건강 기능 식품이다. 일일 섭취량인 1일 1회 4개에 맞춰 소포장되어 있으며 코스트코, 올리브영, 백화점과 면세점, 약국 내 건강기능식품 코너 및 주요 온라인몰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