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기범희망나눔재단, 충청남도와 의정부시에 친환경 소독제 기부
상태바
한기범희망나눔재단, 충청남도와 의정부시에 친환경 소독제 기부
  • 김재현 기자
  • 승인 2020.03.11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글로벌뉴스통신] 사단법인 한기범희망나눔과 한국전해수시스템은 압소크린 친환경 소독제를 지난달 28일과 지난 2일에 각각 충청남도청에 2000개, 의정부시청에 1000개를 기부했다. 

기부식에는 충청남도 양승조 지사, 의정부시 안병용 시장, 한국전해수시스템 유효석 대표이사, 한국전해수시스템 유종삼 본부장, 에프지아크스 서대엽 대표이사, 한기범희망나눔 이한범 이사장, 한기범희망나눔 한기범 회장, 한기범희망나눔 연규홍 사무총장, 의정부사회복지협의회 배승룡 위원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사단법인 한기범희망나눔 한기범 회장은 “코로나19로 인해 국민들의 불안감이 커지고 있어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물품을 기부한다”고 말했다.

사단법인 한기범희망나눔은 보건복지부 설립허가 및 지정기부단체로서 어린이심장병 지원사업, 다문화가정 지원사업, 청소년 인재양성을 위한 농구교실 및 꿈나무 지원사업 등을 통해 우리사회 나눔 문화를 확산하고, 사회동반자와 긴밀한 협력을 통해 어려운 이웃을 위한 지원사업을 하고 있다.

사단법인 한기범희망나눔은 오는 5월 10일 일요일 오후 2시30분부터 서울특별시교육청 학생체육관(잠실학생체육관)에서 ‘심장병어린이돕기 희망농구올스타 2020’ 자선경기를 개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