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갑근, '청주시 상당구' 미래통합당 공천 확정
상태바
윤갑근, '청주시 상당구' 미래통합당 공천 확정
  • 김용수 기자
  • 승인 2020.03.01 2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글로벌뉴스통신 DB)윤갑근 예비후보
(사진:글로벌뉴스통신 DB)윤갑근 예비후보

[청주=글로벌뉴스통신]윤갑근 예비후보(미래통합당, 청주시 상당구)가 1일(일), 제21대 국회의원선거 미래통합당 ‘청주시 상당구 선거구’ 후보로 공천이 확정됐다.

미래통합당 공천관리위원회는 국회에서 진행된 회의 결과 ‘청주시 상당구 선거구’를 단수추천 지역으로 선정했고, 대상자로 윤갑근 예비후보를 공천 결정했다고 발표했다.

윤갑근 예비후보는 “이번 총선에서 미래통합당이 승리하기 위해서는 혁신 공천이 필수적이었다”라며, “청주 상당구에서 반드시 승리하여 정치 개혁을 통해 문재인 정부의 무능과 독선을 막아내는 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또한 “이번 미래통합당 공천관리위원회의 결정은 충북에서 새로운 변화를 이끌어 내겠다는 의지의 결과물이다”라며, “당의 결정을 존중하여 상당구에서 새바람을 일으켜 청주 4개 지역 모두 승리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청주에서 ‘상당구 선거구’가 우선적으로 공천이 결정된 만큼, 향후 타 청주지역 공천 후보들과 연대하여 정책 개발 등 선거대책을 공동으로 해나갈 예정이다.

윤갑근 예비후보는 당분간 청주에서 ‘코로나19’ 확산이 진정될 수 있도록 노력하며, 이후 상황에 맞춰 공약 발표와 선거사무소 개소식 등을 순차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