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대세 ‘긍정의 아이콘’ 장일수 대표, ‘패션과 건강 프로젝트 선두주자’
상태바
요즘 대세 ‘긍정의 아이콘’ 장일수 대표, ‘패션과 건강 프로젝트 선두주자’
  • 한월희 기자
  • 승인 2020.02.18 2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휴먼이슈) 장일수 대표
(사진제공:휴먼이슈) 장일수 대표

[서울=글로벌뉴스통신] ‘긍정의 아이콘’ 이라는 수식어로 요즘 핫 한 인싸 장일수 대표가 화제다. 장일수 대표는 ‘제이제이마스터’ 라는 브랜드로 아이웨어 패션 사업을 하고 있으며 이미 연예인들 사이에서 호평을 받고 있어 패션 업계에서 인정 받고 있다. 때문에 국가에서 주최주관하는 우수기업인대상 시상식에서 우수 브랜드 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이어 장일수 대표는 건강 프로젝트를 대중들과 소통하기 시작했다. 장일수 대표가 속해있는 (주)퀘니히 코리아는 국내 30만평의 농장에서 직접 약초를 재배하여 독보적인 기술력으로 건강기능식품을 생산 유통하는 뷰티ㆍ건강 전문 네트워크 회사다.

(주)퀘니히 코리아의 김용욱 대표는(주)오디매월대 회사를 설립 30만평의 농장에서 직접약초를 재배및관리하고 (주)AEM바이오를 설립 혁신적인 현대 바이오의결정체라 할수있는AEM110을 이용한 기술로 제품 개발 및 생산하여 (주)퀘니히코리아를 통한 유통 구조 즉,원스톱 서비스로 국민의 건강과 신뢰까지 책임지겠다는 각오다.

또한, 미국에 퀘니히 코리아 본사를 두고 국내뿐 아니라 해외시장까지 진출해 국민의 건강뿐 아니라 국가경제에도 이바지하겠다는 목표를 두고 사업에 몰두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