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기대 예비후보, '아름다운 경선과 원팀' 제안
상태바
양기대 예비후보, '아름다운 경선과 원팀' 제안
  • 이도연 기자
  • 승인 2020.02.17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글로벌뉴스통신] 양기대 더불어민주당 광명을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2월 17일(월), 당내 경선을 앞두고 아름다운 경선과 경선후 원팀 구성을 제안했다.

양기대 예비후보는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과 보도자료를 통해 “이번 4.15총선이 대한민국이 앞으로 나가느냐, 뒤로 후퇴하느냐를 결정하는 중요한 선거”라며, “더불어민주당은 총선 승리를 통해 ‘나라다운 나라’를 만들고, 혁신과 정의 상생 평화를 통해 '함께 잘사는 나라‘의 기틀을 마련해야 한다”고 말했다.

(사진제공: 양기대캠프) 대한민국 기대효과 출판기념회애 함께한 양기대, 강신성 국회의원 예비후보
(사진제공: 양기대캠프) 대한민국 기대효과 출판기념회애 함께한 양기대, 강신성 국회의원 예비후보

이어 “더불어민주당 광명(을) 국회의원 예비후보라면 실현 가능한 정책과 공약으로 광명시민의 삶의 질 향상과 지역발전을 이끌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양기대 예비후보는 “허위사실이 난무하는 네거티브 선거로 유권자와 당원들이 혼란스러워 한다. 당의 승리와 광명시민의 승리를 위해 정정당당하게 경선에 임하고, 경선이후에는 총선승리를 위해 원팀을 구성하자”고 강신성 예비후보에게 제안했다.

또한 “비록 지금은 경쟁을 하고 있지만 결국 하나로 뭉쳐야 하고, 당내 경선도 아름다운 정책선거로 치려야 한다”며 “강신성 예비후보의 화답을 기대한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