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문화스포츠연맹 - (주)아우라 ‘어린이 성장관리 시스템 장착’
상태바
(사)한국문화스포츠연맹 - (주)아우라 ‘어린이 성장관리 시스템 장착’
  • 장서연 기자
  • 승인 2020.02.14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빅데이터 기반 맞춤형 영양솔류션을 통해 영양관리하는 성장시스템
국가연구개발성공과제로 유소년 꿈나무들 성장 예측 가능한 시스템 개발보급

 

[사진:글로벌뉴스통신 장서연 기자]  (사)한국문화스포츠연맹 김홍주회장 - (주)아우라 성제혁대표의 업무협약
[사진:글로벌뉴스통신 장서연 기자] (사)한국문화스포츠연맹 김홍주회장 - (주)아우라 성제혁대표의 업무협약

[서울=글로벌뉴스통신]사단법인 한국문화스포츠연맹(회장 김홍주)은 지난 10일 주식회사 아우라(대표 성제혁)와 유소년의 성장관리에 관한 업무협약을 했다. 국가연구개발성공과제로 개발된 ‘성장예측 시스템’은 아동, 청소년의 생체빅데이터와 인공지능 기술을 접목하였고 7년 이상의 누적 수집된 약 2천만개 이상의 생체빅테이터를 기반으로 생체성분과 성장패턴 등을 분석해 성장을 예측 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주)아우라의 성제혁 대표는 성장예측시스템으로 아동, 청소년 체육계 선수들, 유소년 스포츠클럽 등 미래의 꿈나무들의 성장을 예측해주고 전문적인 성장관리를 통해 건강하게 성장 할 수 있도록 하고 빅데이터기반 맞춤형 영양솔루션을 통해 체계적인 영양관리도 제공 하겠다고 협약하였다.

(사)한국문화스포츠연맹의 김홍주 회장은 전문적인 성장시스템을 도입하여 우리나라 유소년들의 운동시스템을 더욱더 체계적으로 관리하여 경기력을 향상시켜 우수한 스포츠 인재를 양성하고 한국스포츠산업 발전에 기여하고 싶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