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 양산 험지 출마하는,김두관 의원
상태바
경남 양산 험지 출마하는,김두관 의원
  • 최광수 기자
  • 승인 2020.01.24 2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k지역 여,야 후보 긴장 예고
(사진:글로벌뉴스통신 최광수 기자)국회 기재위원으로 참석한 김두관 의원
(사진:글로벌뉴스통신 최광수 기자)국회 기재위원으로 참석한 김두관 의원

[국회=글로벌뉴스통신] 민주당 김두관(김포 갑)  의원은 지난 23일(목)김포 시민의 배려에 부응하고자 21대 총선은 김포에서 출마 하고자 하였으나,더불어민주당에서 경남권의 취약 지역구 탈환을 위해 부득이 하게 경남 양산을지역으로 김 의원을 선택할 수밖에 없었다고 하였다.

이에, 김 의원은 김포 시민들께 송구스럽지만 당의 요청을 따를 수 밖 에 없다고 하였으며.김포에서 당선 후 20대 국회 회기 중 환경 분야 문제로 10여 년 동안 발목이 잡혀 개설이 안 된 김포 시,도 5호 도로(사우동에서 김포한강로 연결)를 환경부 , 중앙정부  협의 후 완공을 하였고, 풍무역세권 개발, 시네폴리스 개발 사업에 토대가 되도록 환경부, 농림부, 기재부 등 관련 규제를 중앙정부와 해결하여 모든 행정 절차를 완료하였다.

또,20대 국회 기획재정위원으로 김포시에 많은 국비 예산을 확보하였다,

더불어민주당 공관위에서 21대 총선 전략을 구상하는 과정에 김 의원 의지와 관계없이 양산 을 험지 차출에 따른 것은 김 의원 본인을 위한 것이 아닐 것으로 알지만.경남권의 중요성을 인식한 당 차원에서 선택은 불가피한 것이다.

선거에서 김 의원에게는 커다란 타격을 받을수도 있는 지역구 일수도 있다.

김 의원은 타 지역에 있더라도 김포 시민이 베풀어 주셨던 마음은 잊지 않겠으며 항상 김포시를 챙겨 보겠다고 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