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보라 의원, '인천시 미추홀 갑 출마선언'
상태바
신보라 의원, '인천시 미추홀 갑 출마선언'
  • 이도연 기자
  • 승인 2020.01.21 1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치교체-세대교체, 자유한국당 변화 시작...

[국회=글로벌뉴스통신] 신보라 국회의원(자유한국당 국회의원이자 최고위원)이 1월 21일(화) 국회 정론관에서 "제21대 총선 미추홀 갑 선거구에 출마한다"며 “문재인 정권이 무너뜨린 공정과 정의의 가치를 바로세우고 더불어민주당의 일방독주를 저지하기 위해 제21대 총선 출마를 선언한다”며 기자회견했다.

신 의원은 “총선에서 정치혁신과 세대교체의 젊은 바람을 일으키겠다”며 “생활밀착형 민생정치 실천으로 청년과 여성이 행복하고, 어르신들이 편안한 대한민국을 만들겠다”고 힘찬 포부를 밝혔다.

(사진: 글로벌뉴스통신 이도연 기자) 신보라 국회의원이 출마선언하고 있다
(사진: 글로벌뉴스통신 이도연 기자) 신보라 국회의원이 출마선언하고 있다

신 의원은 “범죄피의자를 법무부장관에 앉히고 국민들 가슴에 대못을 박은 대통령이 빚을 갚아야 할 사람은 조국이 아니라 국민이다”고 지적하며, “4월 총선은 문 정권의 실정을 냉정하게 평가하고, 국민 무서운 줄 모르는 오만과 독선에 경종을 울리는 선거가 되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4월 총선을 자유한국당의 변화와 혁신을 확인하는 무대로 만들겠다”며 “자유한국당의 변화를 인천에서 시작하겠다”고 선언했다.

또한, “국가적 재앙에 다름 아닌 저출산 고령화 문제에 천착해온 정치인으로서 제가 가진 능력을 모두 쏟아내어 청년과 여성이 행복하고, 어르신들이 편안한 인천시, 미추홀구를 만들겠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