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균관유도회서울시본부 정기총회 개최
상태바
성균관유도회서울시본부 정기총회 개최
  • 오병두 기자
  • 승인 2013.03.14 2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2일, 성균관유림회관 진사각에서...
   
     ▲ 지난달 서울시 본부 임원진 회의를 마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글로벌뉴스통신= 오병두 기자

 성균관유도회서울시본부(회장 조성근)는 2013년도 정기총회가 오는 22일 오후 6시  성균관유림회관내  진사각에서 개최된다고 밝혔다.

 이번 정기총회에서는 ▶ 2012년도 사업보고 및 결산 승인 ▶ 2013년도 사업계획안 및 예산 승인 ▶ 기타 사항 논의  등이 주 안건이다. 

 정기총회 참석범위는 고문, 자문위원, 회장단, 지부회장, 감찰위원, 상임위원, 운영위원, 실.국장, 서울특별시향교재단 임원, 양천향교 전교 및 장의 등이다.

 한편 서울시 25개 지부회장으로는 김건아(강남), 권남옥(강서), 권준식(노원), 남상열(은평), 남승부(동대문), 서병철(중량구), 위창복(금천), 윤여빈(종로), 오병두(서초), 이병준(도봉), 이승창(강북), 이영오(마포), 임기룡(성동), 정우석(구로), 조남석(관악), 조성행(송파), 조성호(영등포), 조총연(성북), 편삼룡(양천)유림이 사문진작에 노력하고 있다.

 이어서 서울시본부 회장에 조성근, 수석부회장에 조총연, 상임부회장에 김선하, 부회장으로는 김용근, 민을기, 원재식, 위창복, 오병두, 이현성, 정용식, 조재연, 김용화, 김영식, 편삼룡유림이 활동하고 있고, 총무국장에 육철희, 차장에 강순덕씨가 업무지원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