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복오씨청장년회 31차 정모개최
상태바
동복오씨청장년회 31차 정모개최
  • 오병두 기자
  • 승인 2014.03.12 2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 12일 오후 6시 오국록 유사진행--- 오재철 신입회원가입
   
▲ 11일오후 경동시장인근 이천농장에서 동복오씨청장년31차 정기오모임이  웃음 속에서 개최되고 있다./글로벌뉴스통신=오병두 기자

 동복오씨청장년회(회장 오금석)는 3월 12일 오후 6시  30분에 경동시장인근 이천농장에서 오국록(한의원장)종현의 유사로 31차 정기모임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오경탁 사무국장의 사회로 동복오씨대종회의  현황과 청장년회의  발전에 대한 의견을 교환하고 지난달 개최된 중국오씨성지순례 연수결과에 대해서도 폭 넓은 의견을 교환했다. 

 오금석 회장은 " 바쁘신 중에도  이렇게 많은 청장년회원들이 참석해 줘서  매우 고맙다"고 말하고 " 특별히 새 손님으로 청장년회에 가입해주신 오재철 종현님에게도 깊은 감사드린다"고 덧붙였다.

 새로 가입한 오재철 종현은 동복오씨 승지공파로  27세이다.  오재철 종현은 서울 종로구  숭인동 226-1번지에서 <서광주방설비>대표이사로 활동하면서 동복오씨대종회의  발전에 헌신하고 있다. 

 한편 동복오씨청장년회는 동복오씨대종회의  발전에 큰 디딤돌 역활을  하고 있으며 특히  숭조목종의 가치를 구현하는 데 앞장 서고  있다.

 차기유사로  오현택(스쿨룩스 대표이사)종현이 오는 5월 모임을 주관하게 된다.

 오순탁 동복오씨대종회 사무총장은 기타안건으로 "춘계시향에 많은 참여를  고대한다"고  말하고 "동복오씨대종회의 발전에 많은 협조를 구한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