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단원구 송년 한마당 잔치 !!!
상태바
2013 단원구 송년 한마당 잔치 !!!
  • 최단비 기자
  • 승인 2013.12.31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열심히 일한 당신 오늘을 즐기자!!!

   
▲ (사진제공:안산시청)
안산시 단원구(구청장 민화식)는 지난 18일 메가박스 안산점 등에서 단원구청 직원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심히 일한 당신 오늘을 즐기자!!!”라는 주제로『2013 단원구 송년 한마당 잔치』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송년 한마당 잔치는 지난 1년간의 발자취와 2014년 구민에게 기쁨주고 공직자가 사랑받는 부서별 주요사업에 대한 정보 공유는 물론 그동안『구민의 꿈이 이루어지는 행복한 단원』건설에 노력한 직원들에게 힐링과 재충전의 기회로 삼고자 지난 11월 중순부터 꼼꼼히 계획된 송년 한마당 잔치로, 제1부는 기념식 및 축하공연, 제2부는 힐링의 시간, 제3부는 화합의 시간으로 진행되어 다른 송년회와는 조금은 차별화된 구성으로 매우 알차고 뜻깊게 진행됐다.

제1부에서는 부서별 주요사업과 관련된 사진을 동영상으로 편집하여 음악과 함께 지난 1년간의 발자취를 회상하고, 민화식 단원구청장이 직접 직원들에게 2014년 새로운 도약을 위한 프리젠테이션을 실시하여 이목이 집중되기도 했다.

아울러 새내기 직원과 선배 공무원이 함께한 장기자랑과 초지동 주민센터의 기타 동아리인 풀땅팀, 최고의 댄싱팀을 꿈꾸는 호수동 주민센터의 춤 동아리인 리틀방송재즈시범단이 축하공연을 펼쳐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켜줌으로써 강한 여운을 남기는 단원구청만의 독특한 송년 축제의 장이 되었다.

민화식 구청장은 “2013 단원구 송년 한마당 잔치를 통하여 지난 한해를 되돌아보는 피드백의 계기로 삼아 다가오는 갑오년에는『시민이 행복한 복지 안산』이 완성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는 언급 속에서 그만이 가질 수 있는 강한 추진력과 리더십을 통하여 다가오는 2014년 갑오년 단원구청의 구정운영에 크나큰 기대가 모아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