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안양, 신인선수 선발 테스트 성황리에 종료
상태바
FC안양, 신인선수 선발 테스트 성황리에 종료
  • 최단비 기자
  • 승인 2013.12.24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안양시청)FC안양 신인선수 선발 테스트가 열린 석수체육공원
FC안양이 2014 신인선수 선발 공개테스트를 성황리에 종료했다.

작년 공개테스트에서 선수를 선발한 FC안양은 지난 16일, 18일 양일간 안양석수체육공원에서 63명의 지원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2014 신인선수 선발 공개 테스트를 가졌다.

이번 신인선수선발 공개테스트는 올해 연습행 신화를 일군 조성준 선수처럼 뛰어난 재능에도 불구하고 프로무대에 서지 못한 흙속의 숨은 진주를 발굴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였다.

신인선수 선발 테스트의 주인공이 되기 위한 지원자들의 반응은 뜨거웠고 152명의 지원자가 몰렸는데 서류심사를 거쳐 63명의 지원자가 1차 실기테스트(16일)를 치렀으며 이 중 선택된 26명만이 2차 실기테스트(18일)에 임했다.

외국인 선수들도 테스트를 자청했고 총 3명의 외국인 선수가 신인선수선발 테스트에 지원했으며 세르비아, 브라질, 영국출신의 선수들이 테스트에 임했다.

최대호 구단주도 높은 관심을 나타냈으며 바쁜 일정 속에서도 양일간 열린 테스트를 모두 참관하고, 테스트가 끝난 뒤에는 어려운 여건이지만 꿈을 향해 달리는 선수들과 대화를 나누며 '꿈을 잃지 말라'는 격려도 잊지 않았다.

신인선수 선발 테스트를 끝낸 이우형 감독은 "프로무대에 도전하기 위한 선수들의 도전을 즐겁게 맞이하는 자리였다. 지난해와 비교해 참가자들에 실력이 출중하다고 볼 수는 없으나 조성준 선수와 같은 흙속의 진주를 찾기 위해 많은 관심을 쏟았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