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군포시 'THE 행복한 설 나눔'
상태바
2020년 군포시 'THE 행복한 설 나눔'
  • 한월희 기자
  • 승인 2020.01.17 2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군포시) 신년행사- THE(더) 행복한 설 나눔

[군포=글로벌뉴스통신] 2020년 새해를 맞이하여 군포시늘푸른복지관 “더 행복한 설 나눔”  신년행사를 실시하였다. 1월 15일 13시 30분부터 1부 신년하례식과 2부 축하공연으로 진행되었다. 

1부 신년하례식은 군포시의회 이견행 의장, 더불어민주당(갑) 김정우 국회의원, 더불어민주당(을) 이학영 국회의원, 군포시자유한국당당원협의회(갑) 심규철 위원장, 군포시자유한국당당원협의회(을) 최진학 위원장, 군포시의회 장경민 부의장, 군포시의회 신금자 의원, 군포시의회 이우천 의원, 대한노인회군포시지회 이영식 지회장이 참석하였다.

신년하례식에는 군포시늘푸른노인복지관 최수재 관장의 인사말을 시작으로 내빈의 신년축사기 이어졌고 어르신들 간에 신년인사를 나누고 새해의 의미를 더하는 시간으로 진행되었다. 
또한 복합타운 내 위치한 군포시늘푸른어린이집 원아들 20여명이 참여해 어르신들에게 새해 큰절을 올리며 뜻깊은 새해 인사를 드렸다.

신년하례식에는 군포시늘푸른노인복지관 최수재 관장의 인사말을 시작으로 내빈의 신년축사기 이어졌고 어르신들 간에 신년인사를 나누고 새해의 의미를 더하는 시간으로 진행되었다. 또한 복합타운 내 위치한 군포시늘푸른어린이집 원아들 20여명이 참여해 어르신들에게 새해 큰절을 올리며 뜻깊은 새해 인사를 드렸다.

2부 축하공연에서는 평안남도 무형문화재 제1호 평양검무 보존회 공연팀이 평양검무를 시작으로 진도북춤, 향발무, 부채입춤 공연으로 평양검무 전통의 정수를 보여주었다.
사단법인 평양검무 보존회는 유일하게 평양검무의 명맥을 유지하고 있으며, 정기공연을 통해 역사적 이해와 무용사적 가치를 높이고 있다. 이어진 인천시립합창단 남성 공연팀은 가요를 편곡하여 어르신 이용자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