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승주 의원, ‘의정보고회, 더 살기 좋은 구미 건설 다짐'
상태바
백승주 의원, ‘의정보고회, 더 살기 좋은 구미 건설 다짐'
  • 이도연 기자
  • 승인 2020.01.13 18: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미=글로벌뉴스통신] 백승주 자유한국당 의원이 지난 11일(토), 지난 4년간의 의정활동 총정리 보고회에서 “지난 4년간 시민 여러분들의 성원과 기대로 이룬 것도 많지만, 아직 할 일이 많이 남았다”며 참석하신 2,500여명의 시민들 한분 한분께 진심으로 감사를 표시하고 자리가 부족해 발길을 돌리신 분들께는 너무 죄송하다”고 밝혔다.

(사진제공: 백승주의원실) 백승주 의원(자유한국당 경북 구미갑), 2020년 의정활동 보고회

의정보고회 참석한 지역민들은 “그 동안 백승주 의원의 의정활동에 대해 제대로 이해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였다”고 말했다.

백 의원은 “비록 초선이지만, 당 지도부의 관심과 지원, 그리고 구미 시민들의 성원이 있었기에, 불가능으로 보였던 KTX 구미역 정차도 다시 추진할 수 있었다”고 의정보고회에서 직접 밝혔다. “오늘 1.21일(화) 주민투표로 구미 인근 지역 중 한 곳이 대구공항 이전 후보지로 확정되면, 구미의 산업과 경제가 새로운 혁신기를 맞이하게 될 것이다”고 말했다.

(사진제공: 백승주의원실) 백승주 의원(자유한국당 경북 구미갑), 2020년 의정활동 보고회

이어, “2,900억원의 예산 확보, 350건의 법률안 대표발의 등을 토대로 구미 사업 현안을 적극적으로 해결하고 있다”고 직접 보고했다. ▲KTX 구미역 정차 가시화, ▲경북통합공항 이전 추진, ▲LG화학 등 대기업 유치 추진, ▲탄소산업 및 스마트 국방 ICT 산업 육성 박차, ▲대한법률구조공단 신설, ▲한국산업인력공단 경북서부지사 신설, ▲북구미 IC 조기 완공 추진, ▲노후 구미 1공단 재생사업 추진, ▲미래먹거리 첨단 산업 유치 노력 강화 등을 주요 성과로 꼽았으며, 백 의원의 활약으로 지역구인 구미 역시 중앙정치에서 큰 이목을 끄는 도시가 되었다.

백 의원은 “구미의 아들로, 오직 구미 발전을 위해 구미의 흙이 되겠다”고 재차 강조해, 참석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았다. 심재철 원내대표, 조경태 최고위원, 김재원 정책위의장, 나경원 전 원내대표 등이 축사를 통해 백승주 의원의 의정활동에 대한 평가를 지역민들에게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