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시 2020, 클래식과 함께 시작하세요
상태바
군포시 2020, 클래식과 함께 시작하세요
  • 한월희 기자
  • 승인 2020.01.08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 신년음악회,군포프라임필, 첼로 이정란, 클라리넷 조성호와 협연-
(사진제공:군포시) 조성호

[군포=글로벌뉴스통신] 군포문화재단은 오는 18일 저녁 7시 군포문화예술회관 철쭉홀에서 2020년 새해를 맞이하는 <2020 신년음악회>를 연다.

이번 신년음악회에서는 장윤성 지휘자가 이끄는 군포 프라임필하모닉오케스트라가 첼리스트 이정란과 클라리네티스트 조성호와의 협연으로 새해의 희망을 기원하는 아름다운 선율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천재 작곡가 베토벤의 탄생 250주년이 되는 해를 기념하는 의미를 담아 베토벤의 <레오노레 서곡>과 <교향곡 제7번> 등이 연주하며 특별한 한 해의 출발을 알린다.

이날 군포 프라임필하모닉오케스트라와 함께 무대에 오르는 첼리스트 이정란은 독주부터 실내악, 오케스트라까지 모두 거친 연주자로, 2005년 파리국립음악원 재학 당시 결성한 피아노 삼중주단 ‘트리오 제이드’멤버로도 잘 알려져 있다.

국내 클라리네티스트 중 유일한 셀마(selmar) 악기자로 이름을 알리는 조성호와의 협연도 기대할 대목이다. 도쿄필하모닉의 종신수석으로 활동하고 있는 조성호는 유수의 오케스트라들과의 협연, 각종 축제에서의 거장과의 연주 등을 통해 세계에서 주목받는 연주자다.

재단 관계자는 “<2020 신년음악회>는 세계에서 인정받는 지휘자가 이끄는 오케스트라와 정상급 연주자들의 협연으로 클래식의 정수를 느껴 볼 수 있는 기회”라며 “많은 시민들이 희망찬 새해를 맞이하는 특별한 시간을 함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신년음악회의 입장료는 전석 2만원이며, 공연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군포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www.gunpoart.net)를 참고하거나 전화(390-3500~1)로 문의하면 알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