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하영 김포시장 신년 브리핑
상태바
정하영 김포시장 신년 브리핑
  • 최광수 기자
  • 승인 2020.01.07 2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과를 바탕으로 더 든든한 김포 만들 것”
(사진:김포시 제공)2020년 새해 언론인과 함께 신년 계획을 설명하는 정하영 김포시장

[김포=글로벌뉴스통신]정하영 김포시장이 “올해는 지난 1년 반 동안 이룬 성과를 바탕으로 보다 더 든든한 김포 만들기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정 시장은 7일 오전 열린 ‘2020 언론인 신년 브리핑’에서 지난 성과와 함께 올해 시정계획을 설명했다.

김포시는 올해 정책목표를 평화, 공존, 균형, 소통으로 잡고 평화관광 기반 조성, 평화경제특구 유치, 환경보전계획 발표, 행복공원 조성, 북부보건소 건립, 철도‧도로 인프라 구축, 골목상권 활성화, 주민참여 예산 확대, 주민자치회 전환 등 세부 목표를 세웠다.

자가용보다 편리한 대중교통으로 이음버스,시범 마을버스 공영제 실시,택시 증차 및 이음택시 확대 운영한다,

또, 서울지하철 5호선, 인천지하철 2호선, 김포골드라인 연장 국가계획 반영을 위해 노력하고 광역급행철도(GTX-D) 신규 노선의 김포유치도 추진된다.

이와 함께 김포한강시네폴리스 일반산단이 착공에 들어가고 풍무역세권 도시개발사업도 보상 및 착공 예정이다.

정하영 김포시장은 “올해는 그동안 계획하고 구상했던 부분을 실질적으로 또 구체적으로 실천하고 집행하는 중요한 한 해”라고 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