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문화재단, ‘도약하는 창의 예술, 소통하는 문화 충북’
상태바
충북문화재단, ‘도약하는 창의 예술, 소통하는 문화 충북’
  • 한월희 기자
  • 승인 2020.01.03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자치분권의 시대, 충북문화예술의 허브로서 지속 가능한 문화생태계 조성 -

[충북=글로벌뉴스통신] 충북문화재단(대표이사 김승환)은 1월 2일 충북문화예술인회관 5층 대회의실에서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2020년 시무식을 개최하고, 경자년 한해 충북문화예술의 발전과 재단의 도약을 위한 힘찬 시작을 알렸다. 

이번 시무식에서 김승환 대표이사는 ‘도약하는 창의 예술, 소통하는 문화 충북’이란 슬로건을 중심으로 ▲ 충북문화예술 10년의 비전 수립 ▲ 충북 예술인들의 예술활동 진작을 위한 생태환경 개선 및 충북문화예술인회관 환경개선 ▲ 충북도민의 문화예술 향수권 신장과 지역균형 발전 ▲문화예술창작지원 형식의 다각적 변화 ▲보편적 문화예술교육 실현 ▲생활예술의 사회적 가치 증대 ▲일하고 싶은 직장, 가족 같은 직장 문화 조성 ▲도내 문화재단과의 상생 발전을 통한 문화 선진도 실현 등, 2020년 재단의 목표로 설정한 총 8가지의 정책목표를 발표하고 재단의 신년 결의를 다졌다.

이 자리에서 김승환 대표이사는 “2020년은 충북문화재단 및 충북문화예술의 10년을 준비하는 중요한 해로 충북문화예술의 과거를 토대로 미래를 준비하는 소통과 공감이 중요하다.”라고 밝히며, 

“자치분권의 시대 충북문화예술의 허브로서 지속 가능한 문화생태계 조성을 통해 ‘예술인 및 단체와 함께 한 단계 더 도약하는 충북예술, 도민의 행복한 문화향수를 위해 상생하는 충북문화’를 구축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