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3대 조관식 공근면장 취임
상태바
제43대 조관식 공근면장 취임
  • 이병완 기자
  • 승인 2020.01.02 2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면민의 기대와 욕구에 부응하는 면민중심 소통,섬김행정 추진
( 사진 : 글로벌뉴스통신 이병완 기자 ) 제43대 조관식 공근면장 취임식

[횡성=글로벌뉴스통신]제43대 조관식 횡성군 공근면장 취임식이 2020년 1월 2일(목) 11시 공근면 행정복지센터 2층 대회의실에서 관내 기관단체장, 도의원, 군의원, 리장, 새마을지도자, 노인회장, 가족, 친구 등 많은 축하객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되였다.

취임식은 조관식 면장 가족과 내빈소개후 취임사, 권순근 군의회부의장 축사, 한창수 도의원 축사순 으로 진행 되였다.

조 면장은 취임사를 통해 "공근면은 전국에서 스포츠인 및 내방객이 연간 4만명 이상 찾아오는 스포츠메카 이면서 봉하마을과 백봉마을, 횡성스포랜드, 오토캠핑장, 관관농원등 도시민들이 일상에서 벗어나 편히 쉬었다 가는 인프라가 잘 정비된 지역 이므로, 농촌중심지 활성화 현안사업을착실하게 추진될 수 있도록 군청 관계부서와 협조하여 사업이 성공적으로 마무리 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그리고 면민과의 약속을 통해, 매사에 부지런하고 발품을 파는 면장, 섬김행정을 펼치는 면장, 면민의 눈높이를 맞추면서 무한경쟁 시대에 지역 만들기에 혼신의 노력을 다하는 면장, 항상 열린 마음으로 소통하고 작은 일에도 면민들과 상의하고, 격의없는 대화로 누구도 소외받지 않는 행정을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