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한국당,신년인사회 개최
상태바
자유한국당,신년인사회 개최
  • 허승렬 기자
  • 승인 2020.01.01 1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글로벌뉴스통신]자유한국당(대표 황교안)은 2020. 1. 1(수) 10시 신년인사회를 개최하였다.

(사진:글로벌뉴스통신 허승렬 기자)자유한국당,신년인사회 개최

황교안 대표는 인사말에서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시라. 경자년 흰쥐의 해는 번영과 풍요를 상징한다. 지난 연말에 문재인 정권에 무도한 폭거를 보았다. 예산안 512조, 슈퍼 예산을 날치기 처리를 했다.선거법도, 공수처법도 반민주 악법을 무도하게 통과 시켰다. 저는 당 대표로써 패스트트랙 두 법을 막지 못한 것에 대해서 국민과 당원 여러분들께 송구한 말씀을 드린다.민부론이라고 하는 국민 중심의 경제 이론, 또 민평론 국민 중심의 평화론, 교육대안, 청년대안 등 정책정당으로써의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서 노력을 했었다. 금년 4월 15일 총선에서 우리가 뿌린 씨앗을 반드시 열매로 거두어 내야한다."라고 밝혔다.

(사진:글로벌뉴스통신 허승렬 기자)자유한국당 신년인사회에 강요식 자유한국당 구로을 당협 위원장, 정송학 광진갑 당협 위원장 등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에는 황교안 당대표,박관용 상임고문(前 국회의장),심재철 원내대표,김재원 정책위의장,김광림,조경태,김순례,신보라 최고위원,박완수 사무총장,민경욱 의원,전희경 대변인,김승희 의원,강요식 구로을 당협위원장,정송학 광진갑 당협위원장,문태성 은평을 위원장,신계용 前 과천 시장,전옥현 국가안보위원장,조소현 서초갑 국회의원 예비후보,김숙향 동작갑 당협위원장,이동환 고양병 위원장,우신구 자유한국포럼 회장 등이 참석하였다.

(사진:글로벌뉴스통신 허승렬 기자)자유한국당,신년인사회에 신계용 전 과천시장이 참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