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문화스포츠연맹-청주FCK 유소년클럽, 마케팅계약 체결
상태바
(사)한국문화스포츠연맹-청주FCK 유소년클럽, 마케팅계약 체결
  • 장서연 기자
  • 승인 2019.12.19 0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한국문화스포츠연맹)청주FCK 유소년클럽, 마케팅계약 체결

 [서울=글로벌뉴스통신](사)한국문화스포츠연맹은 18일 청주FCK 유소년클럽팀과 마케팅을 위한 계약을 체결했다.

청주FCK 유소년팀은 스페인 유소년 프로축구팀들과의 경기에서 전승을 거두고 지난 12월2일 중국 최고의 유소년 축구 소장팀과 국제경기에서도 승리를 거두는 장래가 촉망되는 팀으로 알려졌다.중국의 유소년축구 소장팀은 성인대표팀의 인기를 능가하는 유명세를 떨치고 있다.

(사)한국문화스포츠연맹은 이에 우리나라 유소년 선수들이 좀더 활발한 훈련의 조건과 다양한 국제경기의 경험과 미래의 세계적인 선수로 나아갈수 있도록 지원과 대외 홍보에 앞장서기로 하면서 본 계약이 성사 되었다.

(사)한국문화스포츠연맹은 본 계약을 시작으로 우리나라의 실력있는 여러 유소년축구팀들과의 마케팅계약을 맺고, 각종 전국규모의 대회는 물론 아시아태회등 많은 국제대회등을 유치하여 많은 꿈나무들이 세계무대에서 활약할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다.

김홍주 한국문화스포츠연맹 회장은 "이번 청주 FCK팀과의 마케팅계약은 많은 유소년 선수들이 세계무대로 진출할수 있는 시작점이고, 미래 선진축구의 발전에도 큰 도움이 될것으로 생각한다.앞으로도 더 많은 팀들과의 교류를 통해 우리나라 유소년선수들이 세계로 진출할수 있는 밑거름이 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