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금융그룹, 함께여서 더 좋은 우리 WOORI 희망산타 추진
상태바
우리금융그룹, 함께여서 더 좋은 우리 WOORI 희망산타 추진
  • 송재우 기자
  • 승인 2019.12.18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우리금융그룹)함께여서 더 좋은 우리 WOORI 희망산타 추진

[서울=글로벌뉴스통신] 우리금융그룹(회장 손태승)은 지난 17일 오후, 서울 중구 우리은행 본점에서 손태승 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함께여서 더 좋은 우리, WOORI 희망산타」캠페인을 위한 발대식을 가졌다고 18일 밝혔다.

「함께여서 더 좋은 우리, WOORI 희망산타」 캠페인은 우리금융그룹 임직원이 ‘WOORI 희망산타’가 되어 다문화 및 소외계층 어린이들에게 크리스마스의 특별한 경험과 추억을 선물하기 위해 자발적으로 참여하는 사회공헌 활동이다.

‘우리다문화어린이합창단’의 크리스마스 캐롤 공연으로 시작된 「함께여서 더 좋은 우리, WOORI 희망산타」 발대식에는 손태승 회장과 우리은행 등 우리금융그룹 임직원 들이 산타 의상을 입고 캠페인의 힘찬 출발을 다짐했다. 발대식을 시작으로 다문화 및 소외계층 어린이 1,000명에게 선물할 크리스마스 선물을 직접 포장하고 지역아동센터 등 사회복지기관에 전달할 예정이다.

손태승 우리금융그룹회장은 “「함께여서 더 좋은 우리, WOORI 희망산타」캠페인을 통해 어린이들이 따뜻한 연말을 보내고 소중한 꿈과 희망이 더욱 자랄 수 있도록 응원한다.”며, “앞으로도 우리금융그룹은 다양하고 적극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포용적 금융 실천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