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덕군 사회복지사 송년의 밤 개최
상태바
영덕군 사회복지사 송년의 밤 개최
  • 최원섭 기자
  • 승인 2019.12.14 21: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0여명 참석, 유공자 표창과 화합 한마당 행사로 진행

[영덕=글로벌뉴스통신]영덕군사회복지사협회(회장 박동호)는 지난 12일 영덕문화체육센터에서 ‘2019 영덕군 사회복지사 송년의 밤’ 행사를 개최해 사회복지사와 내빈 등 200여명이 참석했다.

만찬을 시작으로 NEW드림어린이난타 식전공연, 2019년 협회 주요활동보고 영상 시청, 사회복지사 선서, 유공자 표창, 축하공연 및 회원 화합을 위한 네트워크의 밤, 경품 추첨 등으로 진행했다.

(사진제공:영덕군)아듀 2019! 영덕군 사회복지사 송년의 밤

1부 기념식에서는 지역복지발전에 기여한 영덕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 남희도 사무국장(군수표창) 외 10명에게 군의장, 한사협, 경사협, 영덕군사회복지사협회장 표창을 수여했다. 또한 영덕군사회복지사 전체 회원의 마음을 담아 이용우 영덕군종합자원봉사센터 소장에게 지역복지 증진 및 영덕군사회복지사협회 발전 공로에 대한 감사패를 전달했다.

2부 행사는 가람예술단의 품격 있는 국악한마당 공연이 펼쳐졌으며, 한 해 동안 격무로 시달린 사회복지사들을 위로하고 힐링하는 레크리에이션 시간도 있었다.

사회복지사 역할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올 한해의 노고를 치하한 이희진 영덕군수는 공공과 민간의 네트워크를 강조하고, 민간주도로 사회가 변화하는데 다 함께 행복한 복지 영덕을 만들어 가자고 전했다.

박동호 회장은 “사회복지사의 인권과 안전이 보장받는 근무환경을 조성하고 사회복지사가 복지현장에서 보람을 느낄 수 있도록 협회가 앞장서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