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오션스바이오 디톡스효과를 강화한 숙취해소제 출시
상태바
(주)오션스바이오 디톡스효과를 강화한 숙취해소제 출시
  • 김재현 기자
  • 승인 2019.12.13 1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오션스바이오)디톡스효과를 강화한 숙취해소제 출시

 [서울=글로벌뉴스통신]치매예방 및 인지기억 항비만 물질 도출과 신약 연구 및 개발을 하는 (주)오션스바이오에서 천연물을 이용한 새로운 숙취해소제 제품 '바른아침'을 출시하였다.

'바른 아침'은 기존에 시장에 출시된 제품을 애용하는 소비자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가격은 낮추고 디톡스 효과를 강화하여 숙쉬해소제로써의 기능을 극대화한 기획 상품이다.

(주)오션스바이오에서는 최고의 숙취해소제를 개발하기 위해 경희의료원 한의사의 감수를 받으며 최적의 한약 원료 배합을 연구하였다고 한다.

바른아침 숙취해소제에 첨가되어 있는 핵심 원료중에 하나인 헛개나무열매는 알콜성 손상으로부터, 간보호, 피로회복, 운동능력향상등의 효과가 있다. 이 외에도 소화작용에 뛰어난 효과가 있는 창출, 청열해독 효능과 숙취해소 효능이 있는 진피, 감초, 갈근등 총 4종의 약재와 감추출액을 최적의 배합율로 제조한 것이 특징이다.

일반적으로 한약재가 첨가된 기능성 식품의 경우 씁쓸한 맛으로 인하여 복용시 거부감도 있는데 바른아침은 이러한 거부감을 줄이기 위해 애플민트향을 첨가하였다. 상큼한 맛과 향을 더하여 소비자들의 진입 장벽을 대폭 낮추어 소비자가 부담 없이 접근할 수 있도록 하였다.

바른 아침이 소비자들로부터 주목 받고 있는 또 다른 이유중의 하나는 깔끔하고 산뜻한 디자인에 있다. 사무실 책상 혹은 서랍안에 있더라도 위화감 없이 주변 물품들과 어울릴 수 있는 패키지 형태로 디자인이 되어 있기에 소비자들이 필요할 때 부담 없이 꺼내 먹을 수 있다.

(주)오션스바이오의 관계자는 "현재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바른 아침'을 선사할 수 있도록 연구와 개발에 박차를 하고 있으며 저렴하면서도 효과 좋은 제품을 만드는 회사의 사명이자 목표를 이룰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