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경기실버포럼,창립2주년 기념식 개최
상태바
(사)경기실버포럼,창립2주년 기념식 개최
  • 박영신 기자
  • 승인 2019.12.13 0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권혁중) 한기영 대표이사 인사.

[안양=글로벌뉴스통신](사)경기실버포럼(대표이사 한기영)이 12월12일(목)오후 안양시 만안구청 강당에서 창립2주년 기념식을 개최하였다.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권혁중) 실버예술단 회원들의 공연

식전행사로 실버예술단 공연에 이어서 내빈소개,표창장 수여가 있었다.

내빈으로 이종근 안양시 만안구청장,임채호 경기도 정무수석,권혁중 글로벌뉴스통신 발행인,이종걸 국회의원,김승 자유한국당 만안당협위원장,강득구 前경기도연정부지사,최병일,음경택 안양시의회의원 등이 참석했다.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권혁중)(우측) 손영호 회원 경기도지사 표창장 수여.

수상자는 손영호 경기도지사 표창,김영남,문옥남,박종섭 안양시장 표창,박춘희,이담 안양시의회의장 표창,김애자 (이종걸),오인숙(이석현),이정애(심재철),김기자(이재정),김금순(추혜선) 국회의원 표창,오정남 경기도의회의장 표창,박영순,박정숙,신년자,전혜숙,정군례씨는 한기영 대표이사 표창장을 수여하였다.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권혁중) (좌측) 음경택 안양시의회의원,(중앙) 한기영 대표이사,(우측)최병일 안양시의회의원

(사)경기실버포럼이 의정활동을 모니터한 결과에 의하여 최병일,음경택 우수시의원으로 선정되고 수상했다.

이어서 한기영 대표이사는 새터민,미혼모자녀돕기,불우이웃돕기 후원금 전달을 하였다.

제2부에는 제8차 임시총회,제2대 이사 및 제3대 대표이사 선출과 제 3부에는 노인 마음 돌보는 AI로봇을 주제로 옥경인 강사의 강연과 인생 2막 어떻게 살것인가? 명사의 2막을 관람하다를 주제로 이필재 강사가 강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