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상훈 포항시과장, 대한민국 농촌진흥분야 우수상 수상
상태바
최상훈 포항시과장, 대한민국 농촌진흥분야 우수상 수상
  • 최원섭 기자
  • 승인 2019.12.12 22: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항=글로벌뉴스통신]포항시농업기술센터 최상훈 농촌지원과장은 11일 농민회관에서 열린 ‘2019년 대한민국 농업대상’에서 농촌진흥분야로 우수상을 수상했다.

최상훈 농촌지원과장은 포항에 특색 있는 경관작물 재배로 대규모 농촌경관 10만평 조성을 통해 지역축제‧농촌관광‧도농교류 등과 연계하여 지역경제 활성화에 앞장섰으며, 포항시 농업인의 복지와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농업인교육복지관 건립비 50억을 확보하여 준공을 앞두고 있다.

(사진제공:포항시)포항시 최상훈 농촌지원과장(사진 왼쪽)이 11일 수원에 위치한 농민회관에서 열린 ‘2019년 대한민국 농업대상’에서 농촌진흥분야 우수상을 수상했다. (사진 오른쪽은 시상자인 한국농촌지도자연합회 임원)

그뿐만 아니라, 포항시 전 지역에 농기계임대사업의 실질적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기존의 2개 임대사업소(북부, 남부)에서 추가로 서부농기계임대사업소를 설치해 고객감동 농기계 임대사업을 추진하여 포항시 농업·농촌 발전에 큰 이바지를 했다.

최상훈 농촌지원과장은 “함께 노력해준 직원들의 도움으로 이번 상을 받게 되었다”면서 “이번수상을 계기로 앞으로도 포항시 농업발전을 위해 농업인교육의 양질을 높이고, 지속발전가능한 포항시 농업을 이룩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