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라이즈컬처앤컴퍼니, 장항읍 좋은 이웃 78호 선정
상태바
리얼라이즈컬처앤컴퍼니, 장항읍 좋은 이웃 78호 선정
  • 한월희 기자
  • 승인 2019.12.12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공연 관람료 대신 받은 생필품 기부로 나눔 실천 -
(사진제공:서천군) 리얼라이즈컬처앤컴퍼니 장항읍 좋은 이웃 78호 선정

[서천=글로벌뉴스통신] 장항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오세대, 조정환)는 지난 11일 리얼라이즈컬처앤컴퍼니(대표 이은미, 이하 리얼라이즈)를 장항읍 좋은 이웃 78호로 선정하고 증서를 전달했다.

이번 나눔은 리얼라이즈에서 공연을 통해 관람료 대신 받은 라면, 화장지 등 생필품을 기부한 것으로 리얼라이즈 직원들이 도움이 필요한 10가정을 직접 찾아가 안부 확인과 함께 물품을 전달할 예정이다.

리얼라이즈 이은미 대표는 “공연을 통해 후원받은 이 물품들은 값어치를 떠나 주변의 이웃을 위해 관객들이 나눈다는 것에 큰 의미가 있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지역의 이웃들을 위해 나눔의 기쁨을 함께 느낄 수 있는 활동들을 꾸준히 실천하겠다”고 전했다. 

조정환 협의체 공공위원장은 “장항읍의 젊은 청년 활동가들이 본인의 일에 자부심을 가지고 열정적으로 임하는 모습이 보기 좋다”며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배려하고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는 모습을 보니 장항의 밝은 미래가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리얼라이즈는 장항읍 소재의 사회적기업으로 지역민의 문화적 감성개발과 청소년들의 문화·예술적 자기개발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뮤지컬 등 공연 제작, 종이공예 등 다양한 문화·예술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