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결대 지역사회협력단-만안청소년수련관,업무 협약 체결
상태바
성결대 지역사회협력단-만안청소년수련관,업무 협약 체결
  • 박영신 기자
  • 승인 2019.12.11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성결대)성결대 지역사회협력단-만안청소년수련관,업무 협약 체결

[안양=글로벌뉴스통신]성결대학교(www.sungkyul.ac.kr, 총장: 윤동철) 지역사회협력단은 12월 10일(화) 성결대 대학본부 7층 회의실에서 안양시청소년재단 만안청소년수련관과 방과 후 학습지원관련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지역사회 저소득·취약계층(한부모, 다문화 가정 등)의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방과 후 학습지원 사업을 추진하고 상호협력을 통한 교육네트워크를 구성하여 지역사회의 교육 발전을 도모하고자 체결하게 되었다.

양 기관은 △지역사회 학습공동체 프로그램 개발 및 운영 △청소년 방과 후 아카데미 운영 지원 △맞춤형 기술인력 양성을 위한 공동협력 및 교육 참여 등 그 밖에 사항에 대해 적극적으로 지원 협력하기로 하였다.

김계동 성결대 지역사회협력단장은 “이번 협약은 만안청소년수련관과 함께 안양시 저소득·취약계층 초등학생의 방과후 학습지원을 통한 교육비 절감, 방과후 안전사고 예방, 지역사회 미래인재 양성을 위해 노력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향후 본교 재학생으로 구성된 지역사회 교육기부단의 폭넓은 활동지원과 아낌없는 성원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협약을 시작으로 성결대 지역사회협력단과 만안청소년수련관은 지역사회와의 상호협력적 상생발전과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상호 협조하고, 방과 후 학습지원 및 미래인재 육성 등을 위해 함께 노력하기로 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