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머니박스,국내 최초 O2O 환전 플랫폼 개발
상태바
㈜ 머니박스,국내 최초 O2O 환전 플랫폼 개발
  • 이도연 기자
  • 승인 2019.12.03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머니밗스)권오석 대표이사.

[서울=글로벌뉴스통신]㈜ 머니박스(대표이사 권오석)는 정부에서 발표한 비대면 환전업 시행령 발표후 2년에 걸쳐서 대면 및 비대면 환전업에 대한 O2O 사업 모델 플랫폼을 개발 완료하였다.

권 대표는 "오랫동안 대면 환전업을 현장에서 경험하였고, 한국을 방문하는 외국인 관광객들과 해외로 출국하는 내국인 들의 불편함과 니즈를 분석하여 안전하고 간편하며 편리하게 사용자들이 접근 할 수 있는 환전 환경과 서비스를 개발하여 불편함이 없도록 하였다."고 밝혔다.

2020년에는 ㈜ 머니박스가 개발한 무인환전 키오스크 “Money 24h” 와 비대면 모바일 환전 “SKYPAY”를 “MONEY BOX EXCHANGE” 환전업과 연동시킨 O2O 환전 서비스를 출범하게 된다.또한 해외 국가 중앙 은행 및 현지 은행과 연계하여 본사 제품 및 사업모델을 수출하기 위하여 적극적으로 진행중이며 업무 제휴 계약을 시작으로 양국간 공동 발표 예정이다.

내년부터 정부의 샌드박스 규제 완화 금융 정책에 대비하여 (주) 머니박스가 개발한 사업모델 솔루션은 대면과 비대면 O2O 환전업을 시작으로 금융 상품과 여행 서비스 상품을 탑재하여 지속적으로 확장할 계획이다.

2020년부터 국내 시장 사업 론칭을 시작으로 해외로 진출하고 나아가 한국을 찾는 관광객의 불편함을 줄이고 보다 친밀하게 이용 할 수 있는 환전 여행 플랫폼이 될 것이고 해외로 출국하는 내국인에게도 정확한 환율 정보와 기타 여행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는 국내 최초 O2O 환전 금융 플랫폼이 될 것으로 기대가 된다.

(주)머니박스는 지난 11월15일(금) 글로벌뉴스통신에서 주최한 2019 대한민국 글로벌브랜드대상 경제부문 대상을 수상하였다.

본사 주소: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동 371-41 가산SK V1센터 1514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