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필름, 플래그십 미러리스 X-Pro3 출시 기념 런칭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후지필름, 플래그십 미러리스 X-Pro3 출시 기념 런칭 프로모션 진행
  • 한월희 기자
  • 승인 2019.11.18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오는 28일, 티타늄 소재의 경량 바디에 최첨단 기술을 담은 ‘X-Pro3’ 국내 정식 출시
 

(사진제공:후지필름) X-Pro3 런칭 프로모션

[서울=글로벌뉴스통신]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대표이사 이다 토시히사, http://www.fujifilm-korea.co.kr)는 플래그십 미러리스 카메라 ‘X-Pro3’ 출시를 기념해 사전 예약 및 런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후지필름 X-Pro3는 2610만 화소 ‘X-Trans CMOSTM 4’ 이면조사형 센서와 고속 화상 처리 엔진 ‘X-Processor 4’를 탑재한 최신 플래그십 미러리스 카메라다. 암흑에 가까운 저조도 환경인 -6EA에서도 빠르고 정밀한 위상차 AF를 실현한다. 또한 ‘AF 범위 제한 기능’과 함께 사용 시 부드러운 AF를 구현하는 등 플래그십 모델에 걸맞은 뛰어난 성능과 화질이 돋보인다.

바디 외관이 티타늄으로 제작돼 가볍고 견고하며 부식에 강한 것도 특징이다. DR 블랙과 DR 실버 컬러에는 표면 강화 기술인 듀라텍(DuratectTM) 가공을 해 긁힘 등으로부터 바디를 효과적으로 보호하고 외관에 고급스러운 우아함을 더했다. 

‘사진찍기의 본질’이라는 콘셉트 하에 변화를 준 바디 후면도 눈에 띈다. 180도 젖혀지는 162만 화소의 고해상도 틸트식 터치 LCD스크린으로 고화질 이미지를 표현한다. 후면 1.28인치 컬러 메모리 LCD스크린은 카메라 전원이 꺼져 있더라도 촬영 설정 값을 표시해 촬영 편의성을 높였다. 여기에 광학식 뷰파인더와 전자식 뷰파인더 둘 다 사용 가능한 ‘어드밴스드 하이브리드 뷰파인더’를 탑재했다. 더불어 ‘필름 시뮬레이션’ 기능은 ‘클래식 네거티브 모드’를 새롭게 추가해 총 17종으로 선보인다.

후지필름 X-Pro3의 런칭을 기념해 사전 예약 및 정품 등록 이벤트를 준비했다. X-Pro3가 출시되는 11월 28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 제품 구매 후 2월 7일까지 정품 등록을 마치는 고객에게 ▲플래시(EF-X20) ▲SSD 외장하드(WD My Passport SSD 512GB) ▲정품 가죽 케이스(BLC-XPro3) 중 1가지를 증정한다.

이에 앞서 11월 18일부터 27일까지 사전 예약 이벤트를 통해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X-Pro3 블랙 컬러를 예약 구매하고 12월 1일까지 정품 등록을 마치면 런칭 기념 혜택에 더해 후지필름 X스토어에서 사용 가능한 콤팩트 렌즈 50% 할인 온라인 쿠폰과 총 3년 무상서비스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