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국모 대표, 2019 대한민국 글로벌브랜드 대상 수상
상태바
안국모 대표, 2019 대한민국 글로벌브랜드 대상 수상
  • 이상철 기자
  • 승인 2019.11.17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낚시인들을 위해 48년을 걸어온 주)만어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권혁중 발행인, 주)만어 대표 안국모, 홍수영 부인

[부산=글로벌뉴스통신] 정갑윤 국회의원, 글로벌뉴스통신(발행인 권혁중)이 주최하는 "2019 대한민국 글로벌브랜드 대상" 시상식이  지난 15일(금) 국회의원회관 제3세미나실에서 개최됐다.

이번 “2019 대한민국 글로벌브랜드 대상" 에 주)만어 안국모 대표가 경제부문에 수상을 하게 되었다.

주)만어는 1971년 “오리엔탈 낚시대”로 창업을 하여 2004년 피싱그룹만어(http://www.fishinggroup.co.kr/)를 오픈하게된 48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는 국내 최고의 생산과 유통업체로 자리를 잡아가고 있다. 주)만어는 정성을 다하는 고객서비스 정신, 제품의 차별화, 클린한 자연환경조성을 통해 고객의 믿음을 이끌어 낼 수 있는 “고객중심의” 경영을 실천해오고 있다.

(사진:글로벌뉴스통신 이영득 기자) 주)만어 대표 안국모, 홍수영 부인(우측)

안국모 (주)만어 대표는 경제부문에 수상을 하고 “글로벌브랜드 대상은 앞으로 더욱더 열심히 하라는 채찍이라 생각 한다고 낚시인들을 위해 더욱더 좋은 제품을 생산 유통하고 주변의 어려운 환경에 있는 소외계층을 위해 작은 도움을 주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말했다.

'대한민국 글로벌브랜드대상'은 글로벌뉴스통신사에서 '4차산업혁명시대'의 대한민국 혁신성장브랜드 성장동력 가치를 인정받은 정치, 교육, 문화, 지방자치, 사회, 국제, 경제분야에 국회의원, 교수, 기관, 지자체의원, 가수, 기업대표 등 국가와 국민에 봉사하고 국가발전을 위하여 공헌한 개인 및 기관 단체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