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장서희, 높은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국내외 활동 예고'
상태바
배우 장서희, 높은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국내외 활동 예고'
  • 한월희 기자
  • 승인 2019.11.07 1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서희, 높은엔터테인먼트와 새로운 인연 맺었다...
(사진:SBS아내의 유혹) 장서희를 스타덤에 오르게한 아내의 유혹의 장서희

[서울=글로벌뉴스통신] 배우 장서희가 높은엔터테인먼트와 손잡고 국내외 활동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소속사 높은엔터테인먼트는 “최근 배우 장서희 씨와 전속계약을 맺었다.”라며 “우선, 장서희 씨와 소중한 인연을 시작하게 되어 기쁘다. 당사는 장서희씨가 연기 활동에 전념할 수 있는 안정적인 환경을 제공하고, 대중에게 더욱 사랑받는 배우가 될 수 있도록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장서희는 데뷔 이후 다양한 작품을 통해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아오며 2002년 MBC ‘인어아가씨’, 2009년 SBS ‘아내의 유혹’으로 두 번의 연기대상의 수상하며, 대한민국 대표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또한, 한국을 넘어 대륙에서도 활약을 펼친 장서희는 500억 대작 중국 드라마 ‘수당영웅’에 출연하기도 하기도 하며, 한중수교 20주년 중국 드라마 ‘서울 임사부’로 중국 내 시청률 1위의 영광을 안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tvN ‘서울메이트’부터 최근 TV조선 ‘부라더시스터’까지 작품에서 볼 수 없었던 친근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

한편, 장서희와 함께 하는 높은엔터테인먼트는 배우 강성연, 송옥숙, 심이영, 엄현경, 윤서현, 이가은, 전성우 조여정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배우들이 소속된 매니지먼트사 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