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공항공사, 김포-사천 50~70대 상품 개발
상태바
한국공항공사, 김포-사천 50~70대 상품 개발
  • 한월희 기자
  • 승인 2019.11.07 1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여행상품 체험단 모집, “비행기 타고 떠나는 5070 청춘여행상품” 홍보
(사진제공:사천시) 50~70 청춘여행체험단

[사천=글로벌뉴스통신] 한국공항공사(손창완 사장)는 지역관광 활성화 지원 및 국내항공수요 증대를 통한 지방공항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하여 사천공항 김포-사천 항공노선을 이용한 ‘비행기 타고 떠나는 5070 청춘여행’ 상품을 개발하고, 홍보를 위하여 11월 5일 부터 11월 6일까지 1박 2일 동안 사천, 진주, 통영, 남해, 고성지역 관광지를 여행하는 체험 이벤트를 진행하였다.

* 5070세대는 최근 마케팅 시장에서 경제력(Financial)과 활동성(Active)를 갖추고 자기관리(Self-Management)와 시간(Time) 여유가 있는 ‘FAST’ 세대로 주목받고 있다.

이번 여행상품은 50~70대를 타깃으로 빠르고 편리한 항공교통을 활용한 맞춤형 상품으로, 해외 여행수요를 국내여행으로 전환하고, 지역관광 및 지방공항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해 개발되었다.

공사는 지난 10월 “사연공모 이벤트”를 진행하여 체험참가자를 선정하였고, 참가자들은 사천바다 케이블카 탑승과 남해독일마을 파독 전시관 관람 및 맥주체험, 파독간호사 삶과 인생이야기 강연 등이 포함된 “남해 힐링 여행”과 “통영 골프여행” 상품을 통하여 서부경남 주요 관광지와 먹거리 등을 체험하였다.

조희형 공항공사 사천지사장은 이번 여행상품 체험 참가자들의 여행후기를 SNS, 블로그 등을 활용하여 다각적인 홍보를 해나갈 예정이라고 전하며, 경상남도 등
지자체와 협업을 통하여 사천공항과 서부경남 관광자원을 연계한 다양한 국내항공 여행상품을 지속 개발하여 사천공항이 지역관광 산업 활성화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