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경택 안양시의원,2019 거버넌스 지방정치대상 수상
상태바
음경택 안양시의원,2019 거버넌스 지방정치대상 수상
  • 박영신 기자
  • 승인 2019.11.02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젝공:안양시의회)음경택 의원 제1회 지방정치대상 시상

[안양=글로벌뉴스통신] 안양시의회 총무경제위원회 음경택 의원은 지난 11월 1일(금요일) 거버넌스센터와 지방정치대상공모대상 조직위원회가 주최/주관하고 전국시장군수구청장협의회와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제1회 2019 거버넌스 지방정치대상 공모대회 시상식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2019 거버넌스 지방정치대상 공모대회는 지방 정치에서 거버넌스 패러다임을 통한 올바른 자치 분권 활동을 발굴, 전파, 확산하고 격려, 포상의 포지티브 캠페인을 통해 유능하고 건강한 지방정치인 및 활동을 지원, 육성하고, 시민 주권의 선진적인 다원적 문명국가를 위한 건강한 정치부문 주체를 확대하고자 개최된다.

음경택 의원은 지난 5년간 안양사랑상품권 관리 및 운영조례 등 34건의 조례를 제 ‧ 개정하고 9건의 정책촉구 건의안을 발의하는 등 활발한 입법활동과 행정사무감사 및 위원회 활동에서 집행기관에 대한 감시와 견제를 통해 잘못된 행정을 바로잡아 행정의 투명성제고에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음경택 의원은 수상소감을 통해 “시민의 대변자로서 앞으로도 부지런한 의정활동과 거버넌스를 통한 파트너쉽을 통해 시민의 복리증진과 지방의회의 새로운 페러다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으며 평소 채찍과 성원을 보내주신 시민여러분들께도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