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여군, 제1회 복지박람회 개최로 선진복지 첫 발
상태바
부여군, 제1회 복지박람회 개최로 선진복지 첫 발
  • 권혁준 기자
  • 승인 2019.10.26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부여군청)제1회 복지 박람회 포스터
[부여=글로벌뉴스통신] 부여군(군수 박정현)이 주최하고 부여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주관하는 제1회 부여군 복지박람회가 오는 11월 2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궁남지 서문주차장에서 개최된다.
 
 이 행사에서는‘모두가 따뜻하고 행복한 복지부여’라는 슬로건 아래 복지분야 및 자원봉사 관련 40여개 기관단체에서 마련한 기관의 홍보․체험․전시 부스를 운영하게 된다.
 
 행사 주요내용으로는 부여군 나눔리더인 정필옥 귀촌가수 등이 출연하는 어울림 콘서트와 어린이집연합회 어린이들의 특별공연, 32사단 군악대의 축하공연 등으로 다양한 볼거리, 먹거리, 들을거리, 즐길거리를 다양하게 제공한다.
 
 특히 이번 행사는 제1회 복지박람회로서 첫 발을 딛는 시작점으로서  복지관련 정보와 서비스를 주민들이 직접 체험함으로써 복지에 대한 이해를 한층 증진시키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용주 부여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은 “이번 복지박람회는 지역주민들에게 사회복지 서비스에 대한 이해와 정보를 제공하고 다양하게 체험할 수 있는 축제의 자리인 만큼 많은 분들이 박람회를 찾아 마음껏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정현 부여군수는 “제1회 부여군 복지박람회 개최를 통해 복지관련 민·관이 긴밀한 협조체계를 구축해 다양하고 수준 높은 복지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지역 사회복지의 발전과 주민들의 복지에 대한 이해를 증진하는데 이바지 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민과 관이 함께하는 복지정책 추진으로 군민이 더 행복한 복지부여 건설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