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주)엔젤커머스,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주)엔젤커머스, 업무협약 체결
  • 박영신 기자
  • 승인 2019.10.23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양=글로벌뉴스통신]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김재훈)와 (주)엔젤커머스(대표·최시원)는 안양시 관내 「복지시설-디저트매장 자매결연」사업을 위해 23일(수) 오후2시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에서 상호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

(사진 제공: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 (좌측)엔젤커머스 최시원 대표 (우측)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 김재훈 회장

이번 업무협약은 지역사회 내에서 안양시 관내 「복지시설-디저트매장 자매결연」사업과 관련해 긴밀한 협력을 그 목적으로 한다. 주요내용은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에서 아동관련 복지시설을 연계해 주면 주식회사 엔젤커머스에서 디저트매장을 모집하여 자매결연 인증 표착물을 설치하여 아동관련 복지시설에 디저트를 공급해주는 사업이다.

(사진 제공 :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 ) 주식회사 엔젤커머스와 업무협약체결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는 사회복지사업법 제33조 제1항에 의한 사회복지법인으로서 민간사회복지의 대표성을 가진 기관이며 자율성과 독립성을 갖춘 지역사회복지의 중간 집단으로서의 정체성을 가지고 지역 내의 인적, 물적 자원을 동원하고 복지서비스를 조정하는 기관이다. 사회복지에 대한 조사·연구와 각종 복지사업을 조성하고 사회복지사업과 활동을 조직적으로 협의·조정하며 시민의 참여를 촉진시켜 지역사회복지증진과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사진 제공: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 주식회사 엔젤커머스와 업무협약체결

엔젤커머스는 전국 269개 아동복지시설의 11,540명의 아동과 전국 4,189개 지역아동센터의 108,578명의 아동시설 이용 아동을 위한 간식, 놀이, 배움 활동에 관한 토탈 솔루션 전문 기업이다. 이에 취약계층 아동이 겪는 양극화 문제를 해결하고 아이들의 밝은 미래를 응원하고자, 사회공헌 활동 문화 정착에 힘쓰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