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설공단, 최초 ‘국가생산성대상’ 금상 수상 !
상태바
부산시설공단, 최초 ‘국가생산성대상’ 금상 수상 !
  • 이상철 기자
  • 승인 2019.10.22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차 산업혁명의 새로운 혁신기술 도입, 시설물 안전관리 생산성 향상 등 높은 점수 인정받아
(사진제공:시설공단) (맨우측에서 5번째)이정희 안전혁신본부장

[부산=글로벌뉴스통신] 부산시설공단(이사장 추연길)은 지난 16일(수) 3시 서울 코엑스 오티토리움에서 열린 산업통상자원부 주최 한국생산성본부 주관의 「제 43회 국가생산성대회」에서 국가생산성 대상 팀 혁신분야 금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국가생산성대상은 기업의 모범적인 생산성향상 활동으로 탁월한 경영성과를 창출하여 국가경제 발전에 기여한 기업․법인 및 단체와 유공자에게 매년 수여하는 포상제도로 산업통상자원부 산업발전법에 근거하여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고 있다.

올해 대회의 팀 혁신분야에서 금상을 수상한 공단의 주관부서는 부산시설공단 안전혁신본부(본부장 이정희) 시민안전실 소속의 기술혁신팀으로 2019년 신설된 부서이다. 기술혁신팀은 창의혁신성, 시스템 우수성, 고객가치, 생산성 성과, 파급효과 등 모든 심사기준에서 심사위원들의 높은 점수를 획득하여 올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부산시설공단 추연길 이사장은 “앞으로도 시설물의 안전 및 유지관리·운영에 있어 4차산업혁명의 새로운 안전산업 기술을 적극 활용하여 생산성 향상은 물론 시민행복을 위하여 끊임없이 혁신하는 열린 공기업이 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