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국가품질명장협회,제19회 국가품질명장인대회 개최
상태바
(사)국가품질명장협회,제19회 국가품질명장인대회 개최
  • 권혁중 기자
  • 승인 2019.10.13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글로벌뉴스통신 장서연 기자)(사)국가품질명장협회,제19회 국가품질명장인대회 개최.2019.10.12-13..김정호 회장 대회사.

[안성=글로벌뉴스통신]제19회 국가품질명장인대회가 (사)국가품질명장협회 주최주관으로 10월12일-13일 한국표준협회 인재개발원에서 한국표준협회,한국품질경영학회,삼성전자(주),한전KPS(주),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주) 후원으로 개최되었다.

김정호 (사)국가품질명장협회 회장은 대회사에서 "국가품질명장 가족여러분 반갑다.(사)국가품질명장협회는 지난 29년동안 1,487명의 국가품질명장이 선정되었다.끊임없는도전정신과 실천력을 바탕으로 품질전도사의 역할을 공고히 했다.산업현장의 실무지도를 통한 사회공헌도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기술한국과 품질강국을 만들기 위해 재능기부와 비즈니스 창출을 통한 사회공헌 활동을 확대하여 우리 국가품질명장의 비전프로세스를 구축하고 발전시켜 국가와 사회의 지속성장과 핵심역량을 강화 하는데 더 큰 기여를 하겠다.명장개개인의 핵심역량을 상품화하고 브랜드화하여 유관기관과 상생하는 동반자관계를 구축하여 변화와 혁신의 창조적 융합으로 연계 발전시켜야한다.참석자 모두에게 감사하다."고 인사하였다.

(사진:글로벌뉴스통신 장서연 기자)국가품질명장협회,제19회 국가품질명장인대회 개최에서 축사를 하는 김규환 국회의원.

김규환 국회의원은 환영사에서 "자유한국당 김규환 국회의원이다.제19회 한국품질명장인대회 개최를 진심으로 축하한다.최근 14년간 11번 우승한 국제기능올림픽에서는 올해 3위를 기록했다.최근 일본과 무역분쟁을 겪으며 기술과 품질의 중요성이 재조명되고 있디.법안과 정책을 통해 대한민국이 기술대국,품질강국이 되는데 기여하겠다.김정호 회장과 관계자 여러분들께 감사하다."라고 인사했다.

김현성 (사)한국품질경영학회 회장은 축사에서 "품질명장 여러분들은 지금까지와 같이,질품노도의 시기에도 품질경쟁력 향상의 최고 주역으로,명실상부하게 큰 기여를 하고 있으며, 모두의 장중보옥으로 진정한 이 시대의 품질영웅이십니다."라고 축하하면서 ,4차산업혁명시대에도변하지 않는 사람중심의 품빌경영의 핵심에는 바로 현장의 품질명장이 계설것임을 믿어 의심치 않는다고 대한민국 품질명장 파이팅을 외쳤다

(사진:글로벌뉴스통신 장서연 기자)국가품질명장협회,제19회 국가품질명장인대회 개최

박흥석 한국산학연협회 회장은 축사에서 "뿌리산업은 국가 주력산업을 일으킨 근간이었다.우리나라의 미래를 위한 성장동력원이기도 하다.산학연이 힘을 합쳐 해외 의존도를 낮추고 국가 경쟁력을 높일수 있는 대응책을 강구하고 있다.눈물을 흘리며 씨앗을 뿌리는자는 웃으며 그 단을 거두리라는 성경구절을 좋아한다.한국산학연협회에서는 국가뿌리산업진흥센터와의 긴밀한 관계를 유지하면서 국내뿌리산업 활성화를 위한 지원을 위한 다각적인 노력을 계속하겠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