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거스박고기공장' 프리미엄 소고기 입맛대로 즐긴다.
상태바
'앵거스박고기공장' 프리미엄 소고기 입맛대로 즐긴다.
  • 김재현 기자
  • 승인 2019.10.01 11: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앵거스박고기공장 김포한강점) 김포시 장기동의 앵거스박 고기공장 김포한강점의 외부 전경

[서울=글로벌뉴스통신]앵거스박 고기공장은 유럽풍 프리미엄 미트샵을 컨셉으로 오픈을 했으며, 프리미엄 블랙앵거스만을 전문적으로 취급하고 있다. 블랙앵거스는 고급 미국 소고기 품종으로 뛰어난 마블링과 풍부한 육즙을 자랑한다. 특별히 블랙앵거스의 전 부위를 시중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일반 정육점과는 차별화 된 이미 손질된 고기를 최고의 신선도를 유지한 채 구매할 수 있다.

앵거스박 고기공장 김포한강점은 스테이크용 부챗살, 차돌박이, 대패삼겹살, 갈빗살 등 소비자가 원하는 부위를 눈으로 직접 보고 구매 할 수 있다. 또한 ‘앵거스박 라운지’를 통해서 소비자가 고른 소고기를 가지고 그 자리에서 고급 스테이크 요리로 탄생시켜준다. 전문 셰프가 상주하여 조리를 해주기 때문에 그 맛은 보장돼있으며, 소비자들 사이에서 만족도가 매우 높고, 인기가 꾸준하게 올라가고 있다. SNS, 인스타, 블로그 등 손님들끼리 정보를 공유하고, 한 번 다녀간 손님들이 단골이 될 만큼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소비자들이 일반 식당으로 알고 들어와 차별화 된 스테이크 요리를 먹은 뒤, 고기의 질에 만족하며 신선한 소고기를 구매해가는 경우가 계속해서 늘고 있다고 한다. 또한 소비자들이 계속해서 앵거스박 고기공장 김포한강점을 찾는 이유는 간편조리식의 영향도 크다. 원육 뿐만 아니라 스테이크와 함께 먹으면 맛이 배가되는 각종 야채와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갈비찜, 도가니탕, 갈비탕, 양념육 등 매장 안에서 다양한 종류의 간편조리식을 제공하고 있다. 국내 1인가구가 늘어나면서 자연스럽게 간편조리식을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는 시장의 흐름을 빠르게 파악한 것이 인기의 비결이다.

시대적인 흐름과 다양한 소비자들의 입맛까지 단번에 잡은 앵거스박 고기공장 김포한강점의 귀추가 주목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