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수산물시장 상점가 상인회 창립총회 개최
상태바
하남수산물시장 상점가 상인회 창립총회 개최
  • 한월희 기자
  • 승인 2019.08.23 2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하남시) 하남수산물시장 상점가 상인회 창립총회

[하남=글로벌뉴스통신] 수산물시장 상점가 상인회(회장 박상철, 이하 ‘수산물 상인회’)는 지난 22일 하남수산물시장 내 오양수산(2층)에서 상점가 상인회 회원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총회를 개최했다.

이번에 창립한 수산물 상인회는『전통시장 및 상점가 육성을 위한 특별법』에 정한 규정에 따라 상점가 상인회 등록을 위한 창립총회로 이날 주요 의결사항으로는 ▲신임회장 선출 ▲상인회 정관 확정 ▲사업계획 및 수지예산 확정 ▲ 임원진구성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이번에 출범하는 수산물 상인회는 지역에 양질의 수산물을 안전하게 공급하고, 상인 상호간의 상생발전을 통해 상권을 살리고 친목을 도모해 나갈 계획이다.

상인회 회원의 자격요건은 ▲하남수산물시장상점가 구역에서 점포를 두고 사업을 영위하는 자 ▲상인회의 설립목적에 동의하는 자 ▲상인회원으로서 의무를 다하는 자가 그 대상된다.

신임 회장으로는 투표를 통해 드림수산 박상철이 선출됐으며, 향후 2년간 상인회를 이끌며, 상권 활성화 및 권리신장과 상인들의 고충을 대변하게 된다.

박상철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회원의 권리신장 및 상가활성화에 중점을 두고 임무를 수행 하겠다” 라고 말했다.

한편, 하남수산물시장은 2015년 상권이 형성되었고 현재 100개의 점포가 운영 중에 있으며, 수도권 수산물 판매의 중심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