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군, 다음달 5일 2019 평생학습 어울마당 개최
상태바
예산군, 다음달 5일 2019 평생학습 어울마당 개최
  • 송재우 기자
  • 승인 2019.08.19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산=글로벌뉴스통신] 예산군은 다음달 5일 윤봉길체육관에서 ‘2019 평생학습 어울마당을 개최한다.

‘배워서 행복 up(충만)! 함께해서 기쁨 up(두배)!’를 슬로건으로 하는 이번 평생학습 어울마당은 배움과 나눔의 가치공유와 참여를 통해 평생학습의 중요성을 드높이고 군민과 함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는 어울림의 장을 위해 열린다.

이번 어울마당에는 평생학습기관 및 시설, 단체가 참여해 홍보·체험, 동아리 공연, 작품전시, 문해한마당 등을 선보이게 된다.

특히 이날 행사에서는 문해한마당 사생대회 우수자, 문해교사 및 평생학습강사에 대한 표창장을 수여하고, 평생학습 체험(배움) 마당에서는 추사바게트 등 21개의 부스에서 다양한 체험을 통해 배움과 나눔의 장이 펼쳐질 예정이다.

또한 올 한 해 이뤄진 다양한 평생학습의 내용들을 평생학습 작품전시(나눔) 마당에서 전시하며, 댄스, 에어로빅, 사물놀이, 노래, 난타, 악기연주 등 평생학습동아리 발표회와 사생대회 경연, 작품전시, 학예발표, 레크레이션 등 제10회 문해한마당도 펼쳐진다.

군 관계자는 “이번 행사가 군민이 함께 배우고 나누며 어울릴 수 있는 평생학습 대 통합의 장이 되길 바란다.”며 “다양하고 참신한 프로그램 발굴과 질 높은 배움에 대한 군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