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한국당 제2기 여성정치아카데미 접수
상태바
자유한국당 제2기 여성정치아카데미 접수
  • 권혁중 기자
  • 승인 2019.08.14 0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글로벌뉴스통신]자유한국당 중앙여성위원회(위원장 송희경 국회의원)는 9월 3일(화)부터 10월 15일(화)까지 7주 동안 ‘자유한국당 제2기 여성정치아카데미’를 실시한다.

지난 7월 제1기 여성정치아카데미는 2020년 총선 대비 여성인재를 발굴하고 선거에 도전할 여성정치인을 양성하고자 하는 당 지도부의 의지가 반영된 것이다.

7주간 진행 예정인 프로그램은 정치관계법을 비롯해 보수정당과 이념, 경제‧외교‧안보 분야 등 보수의 기본적 토대를 구축할 수 있는 총괄 강의, 정치멘토로서 의정활동과 생생한 선거경험을 가진 현직 국회의원들의 강의, 변화하는 사회트렌드를 반영한 양성평등과 여성리더십, 글로벌 매너 등에 대한 강의, 실전에 필요한 스피치 기법, 이미지 메이킹, 유튜브 활용 강의 등 맞춤형 강의들로 구성하였다.

제2기 접수는 8월 12일(월)부터 23일(금)까지 12일간 진행되며, 평소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찾고 있던 여성리더 또는 정치인으로써 꿈을 키우고 싶은 여성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자유한국당 홈페이지(http://bitly.kr/FnrtmY)에 접속하여 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후 당 여성국으로 직접 방문하거나 이메일(womanacademy@lkparty.kr)로 접수 가능하다.

2기 여성정치아카데미 수료자에게는 1기와 마찬가지로 ▲공직선거 후보자 추천 시 우선고려를 비롯해 ▲당 대표 명의 수료증 수여 ▲우수 수료자 특별시상 수여 ▲각종 선거 출마 시 중앙여성위원장 추천서 전달 ▲당내 각종 위원회 및 조직에 여성인재풀 공유 및 추천 ▲차후 여성 정치아카데미 청강기회 제공 ▲여성정치아카데미 총동문회 활동지원 등의 특전이 주어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