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파타' 애런, 시원한 매력 '눈길'
상태바
'최파타' 애런, 시원한 매력 '눈길'
  • 한월희 기자
  • 승인 2019.07.19 2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런,“김하온&식케이와 함께 작업하고 싶다”
(사진제공: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 애런

[서울=글로벌뉴스통신] ‘최화정의 파워타임’에 출연한 애런이 시원한 매력을 발산했다.

19일 방송된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에는 싱어송라이터 애런을 비롯해 래퍼 김하온, 식케이가 함께 출연했다.

이날 방송애서 애런은 "'퍼즐'이라는 신곡으로 데뷔한 애런입니다"라면서 "데뷔 후 첫 라디오 출연이라 너무 긴장되고 설렌다."고 밝혔다.

애런은 지난 11일 데뷔 앨범 ‘퍼즐 나인 피시스(PUZZLE 9 PIECES)’를 발매했고 그만큼 자신있는 앨범이라며 음악적 자신감을 내비친 뒤 "꿈이라는 퍼즐을 완성하기 위해 9개의 퍼즐 조각을 담은 앨범"이라고 앨범에 대한 스토리를 들려줬다.

또한, 함께 작업하고 싶은 가수를 물어보는 청취자의 질문에 함께 출연한 김하온과 식케이를 언급 "평소 너무 좋아했던 두 분이라 함께 작업을 해보고 싶다."고 말했고, 서고 싶은 무대가 있냐는 질문에는 "가장 큰 꿈은 시상식 무대에 서는 것이고, 대학 축제도 많이 찾아가면서 그 뜨거운 열기를 느끼고 싶다"고 말했다.

이외에도 애런은 'PUZZLE(퍼즐)' 라이브를 완벽하게 소화하는 등 청취자들의 귀를 사로잡았으며, 시종일관 밝은 기운으로 청량한 매력을 뽐내며 첫 라디오 출연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애런은 데뷔곡 '퍼즐'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