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시자원봉사센터, 한마음명랑운동회 열어
상태바
제천시자원봉사센터, 한마음명랑운동회 열어
  • 한월희 기자
  • 승인 2019.07.19 1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원봉사 유관기관과 함께하는 한마당잔치
(사진제공:제천시) 한마음명랑운동회

[제천=글로벌뉴스통신] 제천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정좌현)는 지난 19일 제천실내체육관에서 1천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자원봉사의 새로운 도약을 위한 나눔과 변화, 도전의 축제! 2019 자원봉사자 한마음명랑운동회를 개최하였다.

이번 운동회는 ‘1365愛 미치자’는 주제로 자원봉사유관기관과 함께하는 한마당잔치로 어르신, 다문화가족, 장애가족, 청소년 등이 벽을 넘어 소통하는 기회로 의미를 더했으며, 

식전에 앞서 재능나눔 봉사자의 축하공연과 자원봉사유관기관들의 슬로건을 알리는 깃발 입장에 이어 제천시자원봉사운영위원장(이상복)의 개회선언으로 운동회 시작을 알렸으며, 

2019제천자원봉사자들의 한마음을 결집하는 자원봉사 다짐결의를 비롯하여 안녕리액션캠페인 퍼포먼스로 1부 순서가 마무리 되었다.

2부에서는 이상천 제천시장과 운영위원, 단체장 등 자원봉사자들의 노고를 격려하는 의미를 담아 릴레이 경기로 운동회를 함께하였으며, 대동놀이 등 다양한 게임으로 화합과 도전의 장을 열었다.

운영위원, 단체장등이 제공한 100여 점의 행운품들은 자원봉사자들에게 또 하나의 기쁨을 선물하였으며, 

이상복 운영위원장의 14인치 TV는 신백동 안00봉사자에게, 그리고 정좌현 센터장의 세탁기는 화산동 최00봉사자에게 행운이 전달되었다.

사랑 나눔을 실천하는 자원봉사자 한 분 한 분의 소중함으로 현재의 자원봉사 이정표를 세웠듯이 한마음명랑운동회를 기점으로 다시 한 번 미래지향적인 자원봉사 시대를 맞이하기 위해 센터는 자원봉사자들과 역량을 모아 더 큰 비상의 날개를 펼쳐 도약하고자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