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드림, '학습 정서지지 미술수업' 개최
상태바
빅드림, '학습 정서지지 미술수업' 개최
  • 이도연 기자
  • 승인 2019.07.19 12: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글로벌뉴스통신] (사)빅드림(상임대표 주용학) 주최하고 행정안전부(장관 진영)가 후원하는 『멘토와 함께하는 재미있는 학습 - 정서지지 미술수업』이 다문화 가정 아동·청소년을 대상으로 (사)빅드림 회의실에서  7월18일(목) 진행되었다.

이번 정서지지 미술수업은 7월18일부터 8월13일까지 10회차로 진행될 예정이며 '내가 만든 음료 디자인-팝아트 자화상-유리조명 만들기'를 주제로 수업을 진행할 예정이며,  이날 수업은 주강사 박호선, 보조강사 김희연 선생님이 진행하고, 서울다솜관광고등학교 학생  9명등 총13명이 참가하였다.

(사진제공: 빅드림) (사)빅드림, 멘토와 함께하는 재미있는 학습 정서지지 미술수업

수업에 참여한 서울다솜관광고등학교 2학년 판홍응옥한(베트남 출신) 학생은 “미술에 흥미를 가질 수 있는 좋은 시간이었다. 이런 프로그램을 기획해 주셔서 너무나 감사하다.”고 전했다. 

(사)빅드림은 대한민국의 미래 주인공인 청소년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고, 정신함양과 리더십을 키워주기 위해 수련활동 및 건강한 여가활동과 봉사활동을 진흥시켜 올바른 청소년 문화를 정착시키고자 노력하는 여성가족부 산하의 비영리 사단법인이다(제92호). 특히 청소년들이 주도적이고 자발적으로 참여하는 문화예술활동, 수련활동, 국제교류활동, 자원봉사활동을 하는 비전을 제시하고 참여를 활성화하는 프로그램을 만들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