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시, 오산시의회 민원 콜센터 벤치마킹 방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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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인시, 오산시의회 민원 콜센터 벤치마킹 방문
  • 김성일 기자
  • 승인 2019.07.16 11: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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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인=글로벌뉴스통신] 용인시는 15일(월) 오산시의회가 용인시 민원안내 콜센터를 벤치마킹 하기 위해 방문했다고 밝혔다.

 이날 방문단엔 장인수 오산시의회 의장을 비롯한 7명의 시의원과 오산시 정보통신과장 등 공무원 7명이 함께했다.

(사진제공 : 용인시청) 용인시 콜센터의 민원응대 장면을 확인하는 장인수 오산시의회 의장

 오산시의회 방문단은 향후 콜센터 도입에 대비해 콜센터 구축부터 민원상담 현황이나 전화민원 안내편람 DB 구축 등 콜센터 운영 전반에 걸쳐 용인시의 노하우를 익혔다.

 시 관계자는 “오산시의회가 용인시 콜센터의 우수성을 인정하고 방문한데 대해 감사한다”며 “오산시가 콜센터를 도입하는데 어려움이 없도록 적극 협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 : 용인시청) 오산시의회 방문단이 용인시 민원안내 콜센터에 대한 설명을 듣고 있다.

 한편, 지난 2008년 11월 문을 연 용인시 콜센터는 월평균 4만4000여건 이상의 상담을 하며, 한국능률협회 주관 콜센터 서비스 품질평가에서  10년 연속(2010년~2019년) 우수콜센터에 선정된 바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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