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태, "고객과 파트너가 신뢰하는 상생 발전"
상태바
집태, "고객과 파트너가 신뢰하는 상생 발전"
  • 김해중 기자
  • 승인 2019.07.12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집태)신림1동 주민센터

[서울=글로벌뉴스통신]인테리어 분야만큼 거래 전 업체와 소비자간에 불투명하게 거래가 이루어지는 시장을 찾아보기 어렵다.

소비자 입장에서는 인테리어 업체마다 비용, 인건비, 시공 후 as까지 잘 이루어 질지 끊임없이 걱정하고, 업체 입장에서는 업체 규모상 적극적인 영업이 힘들고, 고객이 정말 인테리어를 할 것인지 구분이 어렵기 때문이다.

인테리어 O2O 플랫폼 서비스인 집태(www.ziptae.com)는 고객이 요청하는 인테리어 견적에 대해 보장된 업체를 연결, 그로 인해 만족스러운 결과물과 인테리어 시장에서 겪는 고객들의 불편을 해소해준다.

집태는 다른 인테리어 중개 서비스와는 달리 가맹점의 소수 정예화를 통해 지속적으로 협의하고 교육하여 가맹점, 소비자 간의 부담을 최소화 하면서 믿음으로부터 가맹점과 소비자 신뢰 확보 하고자 한다.

한편, "사업이 본 궤도에 오르기 전까지는 무리한 수익 창출보다는 고객과 인테리어 업체에 신뢰를 줄 수 있는 서비스로 거듭나도록 하는데 집중하겠다"고 뜻을 전했다

실적을 늘리기 위한 무조건적인 연결이 아닌 최고의 결과물을 만들어 낼 수 있도록 계약진위여부, 소비자 성향 등 사전점검 후 업체와 소비자를 연결하는 것이 특징이다.

‘집태는 인테리어 업체별 견적 비교를 통해서 합리적인 공사 비용과 전문적인 업체를 만나볼 수 있도록 인테리어 무료견적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러한 서비스를 통해 고객은 쉽고 편리하게 업체를 선정할 수 있고, 고객의 편리한 시공을 위해 문의한 지역과 가깝고 고객의 요구에 최적화된 업체로 인테리어비교견적을 받아볼 수 있다.

집태는 인테리어 시장에서 눈속임이 아닌 진정성을 갖고 신뢰를 통한 발전을 목표로 하고 있다.

더욱 자세한 인테리어 정보와 견적은 집태 홈페이지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